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음식맛집
  3. 청정원 사브작 육포, 맥주 안주로 좋은 오븐 슬라이스 육포

청정원 사브작 육포, 맥주 안주로 좋은 오븐 슬라이스 육포

· 댓글개 · 토탈인포

맥주 안주로 육포 하나 사려고 보니, 낯선 제품이 보였다. 지금껏 먹은것은 주로 막대 타입의 육포 였는데 이건 오븐 슬라이스 육포라고 써 있다. 사진이 엄청 맛있어 보이고, 나온지 얼마 안 된 제품인지 세일도 했다. 


사브작 육포, 오븐 슬라이스 육포


쇠고기 86.99% 함유이고, 뉴질랜드 산이다. 가격은 이마트에서 6천원인가, 7천원인가 했었다. 


사브작 육포, 오븐 슬라이스 육포


사브작 오븐 슬라이스 육포 원재료 성분은 뉴질랜드산 쇠고기 86.99%, 백설탕, d-소르비톨, 정제소금, 비프 분말, 대두단백, 청정원 발표 진간장, 후추 추출물 분말, 마늘, 양파 분말, 혼합제제 (미원? 느낌), 생강 추출물 등이다.  


사브작 육포, 오븐 슬라이스 육포


열어보니, 막대기 육포가 아니라 쥐포같이 넓적한 육포가 나온다. 맛이 어떤지 조금 뜯어서 맛 보니, 꽤 괜찮다. 육포 맛도 복불복이라 어떤건 너무 짜거나 너무 맵고, 고기 노린내가 나기도 한다. 육포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육포라고 다 맛있는 것이 아니라 육포 맛있는거 찾는것도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정 맛 없으면 육포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마요네즈 간장 만들어서 찍어 먹는데, 사브작 육포는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 괜히 마요네즈 한 숟갈 덜어서 간장 마요네즈 만들었다고 후회했다. 육포가 기본적으로 향신료 간이 어느 정도 있는데, 다른 육포 간에 비해서는 간이 약한 편이다. 


사브작 육포, 오븐 슬라이스 육포


고기 형태가 그대로 있으니까, 정말 고기 얇게 썰어서 오븐에 구워 말린 느낌도 들어 안심이 되었다. 막대형태로 뭉쳐 놓은 육포 보면 가끔 이거 뭘로 만든걸까 궁금할 때가 있어서 ㅋㅋㅋㅋ 


오늘은 퇴근길에 이마트 들러서 사브작 육포랑 안주거리랑 주말에 먹고 놀 것들 사서 들어가야지.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 이마트 주전부리

- 맥스봉 뺨치는 이마트 치즈 소시지

 - 이마트 냉동 티라미스 케이크 후기, 빵집보다 싸고 맛있는 티라미슈

 - 이마트 노브랜드 초콜릿, 품절 사태 이후 드디어 구입

- 이마트 초마짬뽕, 냉동 짬뽕이라고 믿기지 않는 놀라운 고기짬뽕

- 이마트 피코크 베트남 양지 쌀국수, 먹을수록 아쉬워지는 묘한 쌀국수

- 이마트 새우 완탕컵면 후기, 홍콩에서 먹은 완탕면과 비슷한 맛

- 이마트 대용량 요거트 후기, 용량도 맛도 좋아!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