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음식맛집
  3. 이마트 피자 vs 롯데마트 피자 비교

이마트 피자 vs 롯데마트 피자 비교

· 댓글개 · 토탈인포

필자의 집에서는 이마트보다 롯데마트가 가깝다. 이마트 가는 중간에 롯데마트가 있어서 한동안 롯데마트 피자를 사먹었다. 그러다 롯데마트 피자 아주머니가 갑자기 필자의 외모 칭찬을 하더니 (뜬금포로 어려보인단다. 나이 먹어보인게지) 자신이 롯데마트 뒷편에 피자집을 따로 내게 되었다고 나중에도 계속 이용해 달라며 이야기를 했다. 그동안도 롯데마트 피자가 맛있어서 먹었던 것은 아니었는데 아줌마가 갑자기 영업을 하고, 놋데가 일본기업 같은 이미지 구기는 일을 많이 하고 보니 가기 싫어졌다. 그래서 오랜만에 이마트에 가서 이마트 피자를 구입했다. 그리고 그동안 롯데마트 피자 사 먹은것을 진짜 후회했다.


이마트 피자 가격 vs 롯데마트 피자 가격

롯데마트 피자는 가격이 올라서 한판에 15,900원 정도 했다. 그런데 이마트 피자 가격은 아직도 11,900원이었다. 더욱이 4가지 맛을 다 먹을 수 있는 올포유 피자도 13,500원이었다. 시카고 피자도 15,000원이라 가격 면에서 이마트 피자가 압도적이었다.


- 롯데마트 피자 가격 메뉴 및 예약 전화번호 & 슈퍼슈프림 피자 후기


롯데마트 피자 가격


위가 롯데마트 피자 가격이다. 기본 슈퍼슈프림 피자가 15,900원이고 프리미엄 피자들은 18,500원 정도다. 


이마트 피자 가격


이마트 피자 가격은 기본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가 11,500원이고, 불고기 피자도 11,500원, 캘리포니아 레드썬 피자, 하와이언 bbq피자 같은 것도 12,500원이고, 4가지 맛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올포유 피자도 13,500원이다. 롯데마트 피자와 가격 차이가 굉장히 크게 난다. 



롯데슈퍼 피자 vs 이마트 피자 맛 비교

우선 크기 차이도 좀 난다. 롯데슈퍼 피자 크기는 40cm 정도인데 이마트 피자는 45cm로 약간 더 큰 느낌이다. 이건 그냥 필자의 느낌일 뿐일 수도 있다. 


롯데마트 피자, 이마트 피자


맛은 롯데마트 피자도 나쁘지 않다. 기본 슈퍼슈프림 피자 주문하면 토마토 소스를 과하다 싶을만큼 많이 발라주고 토핑도 넉넉히 얹어 준다. 단 롯데마트 피자의 경우 만드는 아줌마의 손 인심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다르다. 


롯데마트 피자, 이마트 피자


이마트 피자는 구입해서 와 보면 택시나 차 타고 바로 가지고 와도 약간 미적지근했다. 


롯데마트 피자, 이마트 피자


그런데 올포유 피자는 진짜 예술이었다.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불고기 피자, 치즈 피자, 고구마 치즈 피자인데, 네 가지 맛을 골라 먹는 재미가 있고, 네 개가 각각 아주 맛있다. 그러나 이마트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는 토마토 소스가 적고 담백하다 못해 밍밍한 느낌이 든다. 빵이 많은 느낌이 든다. 아마도 필자가 이마트 피자 몇 번 사 먹고 안 먹었던 이유가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가 맛이 없어서 였던 것 같다. 그런데 올포유 피자 이게 아주 물건이었다. 올포유 피자가 13,500원 밖에 안하는걸 알게 되어 다음에도 이마트 피자 예약하고 사러 갔는데, 예약전화 할 때 이미 올포유 피자는 당일 분량 매진이라 예약을 할 수가 없었다. 저녁 7시쯤 전화했는데 ㄷㄷㄷㄷ


아마 한동안은 이마트 올포유 피자가 1순위일 것 같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