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음식맛집
  3. 안나스 쿠키, 로투스 커피과자 얇은 버전이라 맛나는 티푸드

안나스 쿠키, 로투스 커피과자 얇은 버전이라 맛나는 티푸드

· 댓글개 · 토탈인포

킴스클럽에서 안나스 쿠키 진저맛을 샀다. 커피 쿠키로 유명한 로투스 제품이었다. 나중에 검색해보니 안나스 쿠키는 스웨덴 왕실 티푸드 쿠키로 유명하다고 한다. 차 마실때 곁들이면 좋은 쿠키인가 보다. 가격은 1500원이었나 천원인가 그래서 부담없었다. 


안나스 쿠키


상자에 들어있고, 쿠키 모양으로 투명필름이 있어 내용물이 보인다.


안나스 쿠키


옆면에는 원재료, 열량 등이 상세히 적혀있다.


안나스 쿠키


스웨덴 왕실 티푸드로 유명하다더니, 안나스 쿠키 원산지가 스웨덴이었다. 원재료는 밀가루, 설탕, 식물성 유지, 전화당시럽, 소금, 팽창제, 계피, 생강, 정향이다. 


안나스 쿠키


한글패치가 되지 않은 알찬 포장이다. 상자 가득 쿠키가 꽉 차 있다.


안나스 쿠키


먹어보니 다석 쿠키로 유명한 로투스 커피과자와 비슷한다. 루투스는 좀 더 두꺼운데 안나스 진저 씬 쿠키는 얇아서 더 맛있엇다. 처음에는 조금만 먹으려고 접시에 덜었던 것인데, 얇고 가벼운 느낌에 조금씩 더 덜어서 먹다가 결국 한 통을 다 먹어치웠다. 생강맛과 단맛이 조화롭다.


재구매 의사 많고, 아주 만족스러웠다. 안나스 진저 씬 쿠키 외에도 종류가 서너개 더 있던데 다른 맛도 사다 먹어봐야겠다.


[티푸드]

- 이마트 냉동 티라미스 케이크 후기, 빵집보다 싸고 맛있는 티라미슈

- 천연간식 추천, 제주 보석귤 제주 감귤 100% 간식 - 제주보석귤 가격 맛 후기

- 서울연인 단팥빵 메뉴와 가격 정리 - 서울역, 양재 강남 단팥빵 맛집

- 공정무역 초콜릿 후기, 아름다운 커피 이퀄 초콜릿 리얼 다크 카카오 75%

- 인간사료 대용량 뻥튀기 개나리콘 후기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