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음식맛집
  3. 맥스봉 뺨치는 이마트 치즈 소시지

맥스봉 뺨치는 이마트 치즈 소시지

· 댓글개 · 토탈인포

소세지 하나 사려고 보니 맥스봉 옆에 이마트 PB 소세지가 있었다. 가격은 PB제품이니 만큼 훨씬 저렴해서, 이마트 치즈 소시지를 한 번 사봤다. 


이마트 치즈 소시지


용량은 280g이고, 연육 56.35%, 치즈 4.99%이다. 맥스봉에 비하면 치즈 함유량이 적긴 하다. 이마트 소시지 가격은 2800원인가, 3천원이 채 안 되었다. 


이마트 치즈 소시지


제조는 진주햄에서 만들고 있고, 재료는 전부 수입산이라고 하고 치즈는 미국산으로 적혀있어 어디것인지 불분명하다.


이마트 치즈 소시지


치즈를 꺼내보면 제법 길고 통통한데, 곳곳에 치즈가 박혀있는 것이 눈에 보인다. 별 기대없이 먹어서 그런지 치즈 맛도 꽤 나고 맛있다. 


맥스봉 소시지를 무척 좋아했는데, 점점 가격이 올라서 이제는 소시지 가격이 6~7천원이 되니 살까 말까 망설였는데, 대체품으로 이마트 소시지 3천원에 10개들이 괜찮았다. 대체 물가는 언제나 좀 정상화 되나 싶다. 맥스봉 하나 가격이 1시간 시급보다 비싼 상황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