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건강
  3. 당 떨어질 때 유용한 포도당 캔디

당 떨어질 때 유용한 포도당 캔디

· 댓글개 · 토탈인포

에너지 바이탈 포도당 캔디

약국에서 약 조제하는 것을 기다리던 중, 당 떨어질 때 딱 좋은 비상식품을 봤다. 포도당 캔디라고 따로 있었다.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의 베리류 향이 첨가된 것이었다. 약사에게 많이 단 지 물어보니, 사탕처럼 달지 않다고 했다. 아무때나, 체질 상관없이 먹어도 되냐고 물으니 상관없다고 했다. 그래서 하나 사봤다. 포도당 캔디 가격은 3천원이다.


포도당 캔디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와일드 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혼합)을 샀다.


에너지바이탈 포도당 캔디


제품명은 에너지바이탈 포도당 캔디였고, 헝가리 제품이다. 성분은 포도당 95.81%다.

맛이 궁금해 하나 까 먹어보니, 안 달다. 학교 앞 문방구에서 팔던 알약같이 생긴 불량식품 맛이다. 그다지 달진 않아서인지, 알약처럼 뒷맛이 약간 텁텁해서인지 계속 땡기는 맛은 아니었다. 포도당 캔디이니 많이 먹어서 좋을 건 없을 것 같기도 하고 말이다.

어쨌거나 한 알 먹으면 빠르게 혈당을 높여줬다. 머리를 많이 쓰거나, 일하다가 당 떨어질 때 한 알씩 먹기 좋았다. 당 떨어진다고 초코바를 먹으면 살도 찌고 입안에 들러붙어 입냄새도 나는데, 포도당 캔디 한 알은 훨씬 간편하고 효과적이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