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음식맛집
  3. 이마트 피자 예약 방법, 대표전화보다 이마트 피자 지점 전화번호로 예약하는 것이 편함

이마트 피자 예약 방법, 대표전화보다 이마트 피자 지점 전화번호로 예약하는 것이 편함

· 댓글개 · 토탈인포

이마트 피자는 손님이 많아서 가서 주문하면 웨이팅 30분 정도 걸리곤 한다. 그 사이 이마트 쇼핑을 하면서 기다리면 되긴 하는데, 배고플때 피자 사러 가는 경우 주문하기 위해 이마트 피자 코너 앞에 가서 피자 굽는 냄새만 맡아도 배고픔이 폭발한다. 바로 옆에 초밥 코너와 베이커리라서 폭주하면서 음식을 막 담게 되는 폐해(?)도 있었다. 그래서 다음에는 미리 전화 예약을 하고 갔다. 이마트 피자 전화 예약 하는 방법은 간단히 2가지이다. 하나는 대표전화로 거는 것, 다른 하나는 지점 전화로 거는 것이다. 


이마트 피자 예약 전화번호


우선은 이마트 피자 예약 대표전화로 나와 있는 1588-4349로 전화를 했다. 그랬더니 ARS 안내가 나오며 번호를 계속 눌러야 해서 귀찮았다. 그래서 아래의 이마트 피자 지점별 전화번호로 바로 전화를 했다. 


이마트 피자 지점별 예약 전화번호

대표전화보다 이마트 피자 지점으로 바로 예약전화를 하는게 훨씬 빠르고 편했다. 


이마트 피자 예약 전화번호

이마트 피자 예약 전화번호

이마트 피자 예약 전화번호

이마트 피자 예약 전화번호


여기의 전화번호를 보고 전화를 걸었더니, ARS 같은거 없이 바로 "밀크앤허니 베이커리입니다" 라면서 전화를 받았다. 이마트 피자 예약 주문 하고 싶다고 하니 이름과 전화번호, 메뉴를 묻고 예상시간을 알려준다. 어떤 날은 예상 시간 15분이어서 산책삼아 걸어가서 바로 가져왔고, 어떤 날은 30분이었다. 그리고 7시경에 전화했는데 이미 이마트 올포유 피자 매진되어서 예약 안된다고 한 적도 있었다. 대충 이마트로 출발하기 전에 이마트 피자 지점 전화번호로 바로 전화해서 예약해놓고, 이마트 지하 내려가서 찾아서 나오면 시간이 딱 맞는다. 


참고로 이마트 피자 산 뒤에, 1층에 있는 코카콜라도 집어들었는데 영수증 보니까 결합할인이 되었다. 이마트 피자 사고 콜라 사면 할인해 주니 콜라도 이마트에서 사면 된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