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주방요리
  3. 코렐 파스타볼, 가볍고 큼직한 다용도 파스타 그릇 추천

코렐 파스타볼, 가볍고 큼직한 다용도 파스타 그릇 추천

· 댓글개 · 토탈인포

파스타를 자주 해 먹는데, 파스타를 냉면그릇에 담으니 허접해보였다. 접시에 담아보니 먹기가 어렵고, 파스타 그릇이 하나 갖고 싶었다. 이마트에 가보니 파스타 접시는 묵직한 도자기 그릇이 있었다. 제이미 올리버 파스타볼, 스테이크 접시 세트, 처칠 식기세트가 마음에 들어 망설였으나, 집에 있던 묵직한 도자기 그릇들도 다 쳐박아둔 것을 떠올렸다. 도자기로 된 예쁜 냉면기와 그릇이 몇 가지 있는데, 찬장에 올리고 내릴 때마다 팔목에 무리가 가서 가벼운 코렐 냉면기, 코렐 그릇을 사서 쓰고 있다. 그래서 코렐 파스타 그릇은 없는지 찾아보았으나, 마트에는 없었다. 그러나 역시 인터넷! 인터넷에는 코렐 파스타볼이라고 해서 코렐에서 나온 파스타 그릇이 판매되고 있었다. 가격도 2개에 19000원 정도여서 적당했다.


파스타볼, 코렐 파스타볼, 파스타 그릇, 파스타 그릇 추천, 생활정보, 요리,


코렐 파스타볼은 새로 나온 것인 모양이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꽤 컸다.


파스타볼, 코렐 파스타볼, 파스타 그릇, 파스타 그릇 추천, 생활정보, 요리,


큼직한 접시라서 파스타 뿐 아니라 볶음 요리를 담아도 맛깔나 보이고, 덮밥 그릇으로도 아주 좋았다. 파스타를 몇 번이나 해 먹는다고 파스타 그릇을 사나 하는 생각을 했다가, 사고 보니 파스타 그릇, 덮밥 그릇, 볶음 요리 그릇으로 다용도로 쓸모가 있어 잘 샀다 싶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