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음식맛집
  3. 맘스터치 순살치킨 & 새우버거 후기

맘스터치 순살치킨 & 새우버거 후기

· 댓글개 · 토탈인포

저녁은 맘스터치 배달

저녁에 일찍 퇴근했는데 저녁꺼리가 아무것도 없었다. 귀찮아서 배달음식을 뒤적이다 맘스터치 배달 시켜 먹었다. 새우버거와 순살치킨 스마트팩을 시켰다. 


맘스터치 배달


맘스터치 치킨 스마트팩은 치킨에 천원 추가해서 케이준 양념감자 튀김을 주는 것이다. 맘터 감자튀김이야 두 말할 필요없이 맛있으니 패스하고, 처음 주문해본 순살치킨과 통새우와퍼만 리뷰해 본다.



맘스터치 순살치킨

순살치킨은 파파이스 핑거휠레, 대부분 패스트푸드점의 치킨휠레였다. 8조각에 7,500원이라 가격이 그리 싸고 많다고 보긴 어려웠다.


맘스터치 순살치킨


맛은 맘스터치 휠레버거의 그 것처럼 밑간 잘 되어 있고 맛 좋은 닭가슴살이다. 닭안심 부위인지는 잘 모르겠다. 다만 요즘 영하의 날씨에 배달시켰더니 식어서 와서 맛이 좀 덜했다. 그래도 투덜대지 말고 추운 날 배달해주신 분께 감사하기로 했다.



맘스터치 통 새우버거

맘스터치하면 당연 치킨버거라 생각해서, 맘스터치 새우버거는 처음 먹어봤다. 치킨버거에 비해 실망스럽다.


맘스터치 새우버거


두께만 봐도 감동적인 맘스터치 치킨버거와 달리, 정형적인 밀가루 새우튀김 패티 한 장과 양상추 몇 장이 들어 있다. 지금껏 먹은 맘스터치 버거 중에 제일 작다. 대신 가격이 치킨버거보다 천원 가량 저렴하긴 하다. 롯*** 새우버거보다 괜찮긴 한데, 맘스터치의 다른 버거와 비교하면 별로였다.


애니웨이. 추운 날 수고해주신 배달원 덕분에 귀찮았던 저녁을 잘 때웠다.


- 맥딜리버리 해피밀 주문방법

- 도시락 아침 배달 가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