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뷰티
  3. 성분 좋은 립밤, 시에라 비즈 립밤 후기

성분 좋은 립밤, 시에라 비즈 립밤 후기

· 댓글개 · 토탈인포

아이허브 가성비 립밤 추천

아이허브 매니아들은 시에라 비즈 립밤은 다들 한번씩 시켜봤을 것 같다. 아이허브 쇼핑 마무리는 체험상품에 쓸만한 것이 있는지 보고 집어 넣는 것인데, 시에라 비즈 립밤이 체험상품에 자주 있었다. 나중에 보니 체험상품이 아니라 실제 가격이 하나 당 1달러(천원) 정도 밖에 안 되는 저렴하고 좋은 제품이었다.


시에라 비즈 립밤


비즈 립밤이라 그런가 벌 그림이 그려져 있고, 딱 버츠비 립밤 짝퉁 같은 느낌이었다. 버츠비 립밤 종류와 매우 흡사하기도 했다. 오가닉 코코아 버터, 석류 등등.  


시에라 비즈 립밤 후기


아무튼 싼 맛에 사서 쓰기 시작했는데, 사용해 보니 꽤 괜찮았다. 입술 각질도 잘 진정시켜주고, 보습 효과도 좋았다. 버라이어티팩 8개 짜리를 사 놨더니 쓰다가 못 찾겠으면 새로 뜯어서 들고 나가면 되었다. 솔까 비싼 립밤은 하나 사서 아껴쓰다 보니, 출근해야 되는데 립밤 어디있는지 안 보이면 그거 찾느라 시간이 간다. 이건 천원짜리라 넉넉히 사 놨다가 어디에 넣어 놨는지 안 보이면 새로 하나 뜯어서 들고가면 그만이었다. 나중에는 가방마다 하나씩 넣어두고 썼다. 립밤 부자 모드 ㅋㅋㅋㅋ



디렉터파이 추천 립밤

비싼 거 살때는 성분 꼼꼼히 따지는데, 시에라비즈 립밤은 워낙 싸고 성분에 별다른 것이 없길래 그냥 샀었다. 하나당 천원이면 가성비가 너무 좋으니 말이다. 얼마전 디렉터 파이 블로그에서 추천 립밤으로 시에라 비즈 립밤이 나왔다. 필자가 쓰는 제품이 성분 좋고 가격까지 착한 립밤으로 추천되니 어찌나 반갑던지 ㅋㅋㅋ

립밤 부자 모드로 여기저기 가방에 하나씩 넣어놓고 헤프게 썼더니 몇 개는 다 써서 다시 사려고 들어가보니 아이허브 독점 판매 구성이 새로 생겨있었다. 정말 잘 팔리는 립밤인가보다.


아이허브 시에라비즈 립밤


한 가지 종류를 네 개씩 넣어둔 구성이다. 특정 제품이 좋은 사람의 경우 이걸 구입하면 좋을 듯 하다. 그러나 필자는 다양한 향이 들어있는 버라이어티팩이 좋다. 버라이어티팩은 8종류가 들어 있어서, 가방에 하나씩 넣어두고 번갈아 쓸 때 지루하지 않아 좋다.


시에라비즈 버라이어티팩


아이허브 쇼핑할 때마다 버라이어티 립밤 한 팩씩 사서 쟁여두면, 8천원으로 부자되는 느낌이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