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음식맛집
  3. 맛있는 오징어젓갈, 강경 맛깔젓

맛있는 오징어젓갈, 강경 맛깔젓

· 댓글개 · 토탈인포

강경 오징어 젓갈

오징어 젓갈이 땡기길래 사왔는데, 한성 오징어 젓갈은 양이 너무 적었다. 몇 젓가락 안 먹었는데 금세 다 먹어버렸다. 좀 더 양 많고 맛있는 것 없나 했는데 롯데슈퍼에 강경 젓갈을 팔고 있었다.


롯데슈퍼 강경 맛깔젓


가격은 9900원이었고, 남자 주먹만한 유리단지에 들어 있었다.


서해젓갈상회


서해 젓갈 상회의 강경 맛깔젓인데, 강경이 젓갈로 유명하고, 서해 쪽 젓갈이 괜찮으니 우선은 브랜드에서 호감이었다.


강경 젓갈 성분


원산지도 오징어 국산 70%, 국산 천일염 15%라 믿음직스러웠다. 


강경 맛깔젓 맛


열어보니 양념이 제대로다. 맛깔젓이라는 이름 참 잘지었다 싶게 맛깔나는 양념이었다. 너무 달거나 맵지 않게 감칠맛있게 잘 무쳤다. 마늘쫑을 쫑쫑 썰어 넣은 것도 좋았다. 사 먹은 여러 젓갈 중에 기억에 남게끔 맛이 좋은 젓갈이라, 다음에도 또 사먹으려고 포스팅으로 남겨놓는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