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음식맛집
  3. 바른식 시골 보쌈 & 감자옹심이, 만원의 행복 보쌈 정식

바른식 시골 보쌈 & 감자옹심이, 만원의 행복 보쌈 정식

· 댓글개 · 토탈인포

동료들과 바른식 보쌈 & 감자옹심이를 가봤다.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있다. 메뉴는 8천원~ 1만원 정도의 정식이다. 일행들과 보쌈 정식을 주문하고, 감자옹심이를 맛보기 위해 따로 하나 추가 주문했다.


바른식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보쌈정식을 주문하자, 먼저 큼직한 순두부찌개가 나온다. 끓으면 계란을 넣으라고 계란은 따로 가져다 준다.


바른식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기본 상차림이다. 보쌈, 김치, 샐러드, 나물, 볶음 등의 밑반찬이 상 가득 깔린다. 반찬들이 꽤 맛있는 편이며 양도 넉넉하다.


바른식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추가로 주문한 감자옹심이이다. 해장국집이나 칼국수집에 가면 항아리에 김치를 내 놓는 곳들이 있는데 그런 자그마한 항아리이다. 기분 상은 그보다 좀 더 작은 항아리 같아 보였다. 이거 하나만 먹어서는 배가 찰 것 같지 않아 보이는 인상을 준다. 위에는 깨와 김이 수북히 쌓여 있었다.


바른식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한 국자 떠서 감자옹심이를 먹어보니 쫀뜩쫀뜩하고 찰진 것이 상당히 포만감이 있었다. 칼국수나 수제비와는 또 다른 식감이었다. 보쌈과 찌개만으로도 양이 꽤 되는데다가 감자옹심이까지 하나 추가해서 먹었더니 굉장히 배가 불렀다. 든든히 잘 먹고 일인당 만원씩 걷어서 기분이 더 좋았다. 1인당 만원으로 보쌈정식과 감자옹심이 같은 것을 든든히 먹고 싶을때 갈만한 집이었다. 


바른식 시골보쌈 감자옹심이가 체인점인지 상암동에도 있고 종로에도 있고 여기저기 있는 듯 하다. 체인점이라 기본 맛과 기본 상차림은 보장되는 것이 장점인 것 같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