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뷰티
  3. 입생로랑 9호 후기, 투명한 빨간색 틴트 추천

입생로랑 9호 후기, 투명한 빨간색 틴트 추천

· 댓글개 · 토탈인포

입생로랑 9호를 샀다. 베네피트 차차틴트(관련글: 베네피트 차차틴트, 형광빛 도는 코랄 립스틱 끝판왕 틴트)와 함께 온라인에서 가장 유명한 틴트이다. 입생로랑 틴트는 엽서같은 홍보물과 함께 왔다.


입생로랑 9호, 틴트 추천


금색의 케이스가 고급지다.


입생로랑 9호, 틴트 추천


샘플이나 뭐 쓸만한 것이라도 들어있나 싶어 살펴보았으나, 별거 없다. 전부 광고물이었다.


입생로랑 9호, 틴트 추천


하도 유명해서 사람들은 입생로랑 9호, 입생로랑 8호, 입생로랑 12호 이렇게 말하면 다 알아듣는 듯 하다. 그러나 실제로는 입생로랑에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틴트와 립스틱 화장품이 있다. 입생로랑 9호라고만 해도 다 알아듣는 이 틴트의 정식 이름은 루쥬 쀠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 이다. 이름도 참 길다. 입생로랑 9호 = 루쥬 쀠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 9호 인 것이다.


입생로랑 9호, 틴트 추천


앞에 9 자가 쓰여 있다. 색상은 투명한 빨간색이다. 정말 딱 퓨어 레드 색상인데, 감동적인 것은 입술에 바르면 투명한 레드가 싹 물드는 느낌이다. 번들거리지는 않으면서 유리알같은 느낌이 기가 막히다. 


단점은 틴트임에도 잘 묻어난다. 입생로랑 9호 바른 상태에서 차나 커피 마시면 컵에 많이 묻어나 좀 민망하다. 그러나 입술에 바르고 있을 때의 투명하고 반짝이면서 예쁜 느낌은 정말 기가 막힌다. 향도 좋다.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는 향기도 괜찮고, 묻어나는 것 빼고는 정말 예쁜 틴트이다. 필자가 최근에 써본 베네피트 차차틴트, 입생로랑 9호, 이전에 쓰던 틴트나 립스틱 들 중에 가장 열심히 추천하는 틴트이다. 색이 너무 예쁘다. 다음에 면세점 찬스 기회가 있으면 입생로랑 8호와 12호도 사보고 싶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