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생활
  3. 다이소 추천제품, 캐릭터 usb 케이블 선 정리 클립

다이소 추천제품, 캐릭터 usb 케이블 선 정리 클립

· 댓글개 · 토탈인포
간혹 다이소를 찾을 때마다 가성비 좋은 물건들을 득탬할 때가 있다. 오늘의 다이소 추천제품 목록은 바로 USB 케이블 선 정리에 용이한 캐릭터 USB 선 정리 클립이다. 다이소 제품중에서 가성비가 넘치는 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요즘 스마트폰도 USB로 충전하고 각종 블루투스 제품도 USB로 충전하기 때문에 책상위는 USB 케이블로 넘쳐나고 있다. 너무 많아서 선 정리가 제대로 안될때가 있다.

생활용품, 다이소 선정리 클립

케이블 선 정리 도구를 찾기 위해서 다이소에 갔다가 이렇게 캐릭터 제품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기왕에 책상위의 USB 선정리를 할 것이면 보기에도 좋은 것을 사용해야하지 않겠는가? 3가지 캐릭터로 그려진 전선정리 세트다. 다이소 제품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천원이다. 간혹 다이소 제품중에서 1500원이나 이천원 정도 되는 것도 있는데 다행이 이 선정리 도구는 천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캐릭터 전선정리, 다이소 선정리 클립

선정리 방법은 크게 설명서가 필요없다. 그냥 모양대로 USB 케이블을 감아주면 되겠다. 다이소 선정리 도구 사용방법에 컴퓨터 TV 등의 전선도 감을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컴퓨터나 TV는 조금 무리다. 두꺼운 케이블은 정리가 잘 안된다. 이어폰 선정리에는 최강이며, USB 케이블 정리하기에 적당하다.

캐릭터 USB, 다이소 선정리 클립

부드러운 스티로폼으로 된 USB 선정리 도구다. 캐릭터의 다리부분인데 이렇게 보면 악어처럼 생기기도 했다. 아래쪽 악어눈 모양에 USB 케이블을 길이에 맞게 늘어트려서 고정시켜주면 되겠다. 그런데 오래 사용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보인다. 내구성이 조금 약해 보이긴 하다. 하지만 이정도 훌륭한 가성비의 다이소 추천제품이다.

USB 케이블 정리, 다이소 선정리

USB 케이블을 감아봤다. 일반 스마트폰 충전에 쓰이는 한쪽은 USB 타입, 반대쪽은 마이크로 USB 방식의 케이블이다. 여러번 감을 수도 있지만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내구성은 조금 약해보인다. 이런데 더 두꺼운 컴퓨터 케이블 선 정리에는 다소 힘겨울 것이라 생각된다.

케이블 정리, 다이소 추천제품

스마트폰 USB 케이블 선 정리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다이소 추천제품이다. 책상위에 지저분한 선을 없애고 나만의 예쁜 책상 꾸미기에 도전한다면 이런 캐릭터 USB 선정리 도구는 필수가 아닌가 싶다. 캐릭터로 블링블랑한 컴퓨터 책상을 만들어 주는 USB 케이블 선정리 도구 가성비 좋은 다이소 추천제품이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