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뷰티
  3. 맥소바 저렴이로 구입해본 elf 미네랄 음영 아이섀도우 enchanting

맥소바 저렴이로 구입해본 elf 미네랄 음영 아이섀도우 enchanting

· 댓글개 · 토탈인포

맥소바 저렴이이면서 괜찮은 것을 찾다가 elf 미네랄 음영 아이섀도우를 사봤다. 색은 인챈팅 (enchanting)


elf 미네랄 아이섀도우, 맥소바 저렴이

elf 인챈팅 미네랄 섀도 가격은 3달러이다. 3천원에 이 정도면 더 이상 따질거 없이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했다.


elf 미네랄 아이섀도우, 맥소바 저렴이


성분은 위와 같다. 아이허브 배송은 빠르니까 얼마 뒤에 받았는데 택배 받고 좀 당황했다.


elf 미네랄 아이섀도우, 맥소바 저렴이


루스 파우더 타입 쉐도우라고 예상을 못했는데, 파우더 타입 쉐도우였다.


elf 미네랄 아이섀도우, 맥소바 저렴이


elf 미네랄 아이섀도우 크기는 500짜리 동전보다 약간 크다. 다이소에서 파는 여행용 크림통만하다. 


elf 미네랄 아이섀도우, 맥소바 저렴이


몇 번 써 봤는데 필자같은 갈웜에는 정말 티도 안 난다. 맥소바 저렴이로 구입해서 음영 메이크업을 해보려고 했는데, 원래 음영메이크업이 이렇게 티가 안 나는 것인지 필자가 잘못한 것인지 상당히 티 안나는 아이섀도우였다.


분명히 구입할 때는 elf 미네랄 아이섀도우 인챈팅 후기가 좋았던 것 같은데 이상해서 다시 찾아봤다. 

 

elf 미네랄 아이섀도우, 맥소바 저렴이


한국어 후기는 2개 있는데, 하나는 ?? 이거였고, 하나는 호평이었다. 피부가 검은편인 사람의 경우 괜찮나보다. 영어 후기를 보니 영어 후기도 호평이 많다.


elf 미네랄 아이섀도우, 맥소바 저렴이

상당히 좋고, 아이 프라이머로 좋다, 아이 브라이트너로 좋다고도 한다. 원래 색조제품이 피부톤에 따라 케바케이나, 이 제품의 경우도 상당히 케바케인 듯 하다. 필자가 느끼기에는 피부톤에 착 맞는 사람들은 3천원짜리 꿀템 맥소바 저렴이이나, 필자처럼 피부톤에 너무 티도 안 나는 사람의 경우에는 괜히 산 느낌일 수도 있는 듯 하다. 필자에게도 나름의 이익은 있는데, 이게 너무 피부에 티도 안나는 느낌이라 내 피부톤은 붉은기도는 갈색이구나를 확실히 깨닫게 되는 효과는 있었다. 3천원 내고 피부톤 테스트 받은 셈.


- elf 미네랄 아이쉐도우 인챈팅 


- 아이허브 리얼테크닉 브러쉬 후기, 리얼테크닉 리미티드에디션 세트

- 메이블린 폴시 마스카라 후기, 일본제 키스미 대체품 될까?

- 입생로랑 9호 후기, 투명한 빨간색 틴트 추천

- 아이허브 세이어스 토너 대박 세일중 - 아이허브 추가할인 정보

- 슈라멕 비비크림, 원조 비비크림 슈라멜 블레미쉬 밤 라이트 후기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