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취미정보/덕질
  3. 복면가왕 방청 신청 방법, 음악대장 라이브 듣기 힘드네

복면가왕 방청 신청 방법, 음악대장 라이브 듣기 힘드네

· 댓글개 · 토탈인포

복면가왕 음악대장에 꽂혀서 복면가왕 본방사수를 하고 있다. 음악대장 정체에 대해서는 하현우로 모아지는 것 같은데, 음악대장에 대해 한참 이야기하던 중 동료의 조카가 복면가왕 녹화현장에서 하현우 라이브를 들었다는 이야기를 전해주었다. 방송에 나오는 것은 2시간이지만, 녹화시간은 몇 배인 것은 알고 있기 때문에, 녹화를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었다. 그러나 음악대장 라이브는 한 번 듣고 싶었다. 일밤 홈페이지에 들어갔다.


복면가왕 방청 신청, 음악대장 라이브


어제 복면가왕 김경호 하현우 대결에 대한 소감, 음악대장이 가왕을 계속하는 것에 대한 환호 등등이 시청자 게시판에 잔뜩 있었다. 공지사항에 보니 방청신청, 판정단 신청 페이지 오픈안내가 있었다. 지금 글 쓰면서 보니, 좌측 사이드바 메뉴에 "판정단 신청"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못 봤다.


복면가왕 방청 신청, 음악대장 라이브


시청자 게시판이나 다른 페이지에 신청해도 소용없고, 신청 페이지에 사연을 적어야 된다고 한다. 


복면가왕 방청 신청, 음악대장 라이브


http://www.imbc.com/broad/tv/ent/sundaynight/mask/judge/index.html


회원 정보 확인을 하고, 1인 2매까지만 가능하다고 한다. 방송전까지 방송내용 비밀 보장에 대한 안내와 녹화가 매우 긴 시간동안 진행되며, 늦은 밤에 종료된다는 것에 대한 안내가 있다. 복면가왕 방청한 사람에 따르면 약 10시간 정도 녹화한다고 한다. 점심먹고 가서 새벽 1시쯤 끝났다나? 일산 MBC에서 녹화한다고 한다. 오랫동안 앉아 있어야 하니 방석이나 깔고 앉을 만한 것을 가져가는 편이 좋다고 한다. 그러나 현장에서 가수들 노래하는 것, 특히 음악대장 라이브 들으면 10시간 앉아있던 수고스러움이 풀릴 정도라, 후회하지 않는다고 했다. 

무슨 사연을 남겨야 신청될까 하고 사연신청 게시판을 훑어보았다. 비밀글이라 내용은 보이지 않지만 제목의 애절함은 보인다.


복면가왕 방청 신청, 음악대장 라이브


그냥 음악대장 라이브가 너무나 듣고 싶은 것인데, 그 정도 사연으로는 될 것 같지도 않다. 시어머니와 며느리, 환갑 엄마와 딸, 이 정도는 되어야 방청단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 게다가 글 리젠도 엄청나다. 오늘 신청한 사람도 어마어마하다. 음악대장의 인기로 국가스텐 공연도 금방 매진이 되었다고 한다. 지방 공연 티켓을 간신히 구했다던데, 이거 뭐... 하현우 라이브 한 번 듣는 것이 정말 어려운 것 같다.


아무튼 복면가왕 방청 신청을 하고 싶은 사람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된다.

http://www.imbc.com/broad/tv/ent/sundaynight/mask/judge/index.html


또 한가지 함정은 이미 다음 회 녹화가 끝났다는 것이다. 다음 가왕전에서도 음악대장이 방어에 성공했어야 다다음 녹화에서 볼 수가 있다. 만에 하나 가왕이 바뀌면, 어렵게 복면가왕 방청 신청에 성공했다고 해도... 음악대장 라이브를 못 볼 수 있다는 것이 함정이다. 그러나 음악대장은 판소리를 불러도 이길 것 같으니... 보다 오래 장기집권하기를 바란다. 직업: 가왕 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