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뷰티
  3. 천연 웰스프링 코코넛 오일 구입 후기

천연 웰스프링 코코넛 오일 구입 후기

· 댓글개 · 토탈인포

거친 피부와 갈라진 머리결 보호에 다른 것보다 천연 코코넛 오일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귀가 팔랑거려 바로 구입했다. 11번가에서 천연 코코넛 오일 식용으로 구입했다. 식용 코코넛 오일이 약간 더 비싼데 대신 식약청 허가를 받았다고 해서 몸에 바를거긴 하지만 식용 코코넛 오일로 주문했다. 가격은 웰스프링 코코넛 오일 250ml 2병에 만원 정도였다.


천연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 후기,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 효능,


배송은 빨랐고, 포도씨유 오일 카놀라유 오일 같은 것을 생각하면서 사용하기 편하게 병에 들은 형태로 구입했는데, 받고 보니 굳어 있는 상태였다.


천연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 후기,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 효능,


알고 보니 천연 코코넛 오일은 25도 이하에서 굳는다고 한다. 된장. 한 여름을 제외하고는 우리나라에서 코코넛 오일이 찰랑이는 기름 상태일 경우는 없다는 이야기다. 혹 코코넛 오일을 구입할 생각이라면 단지 형태 구입을 추천한다. 굳어있는 코코넛 오일을 좁은 주둥이를 통해 빼 내려니 여간 수고스러운 것이 아니다. 굳어 있는 기름 덩어리라서 잘 나오지도 않는다.


코코넛 오일 효능 

천연 코코넛 오일을 산 이유가 머리끝에 바르고, 몸에 바디로션 용도로 바를 생각이었다. 코코넛 오일 쓰던 사람들 후기가 모두 좋았기 때문이다. 다른 오일에 비해 피부 트러블이 없고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준다고 했다. 필자 역시 사용해 보니 사용감이 매우 가볍고 은은한 코코넛 오일 향기도 괜찮았다. 굳어있는 오일을 병 형태로 구입한 실수 빼고 웰스프링 천연 코코넛 오일 자체는 만족스럽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