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취미정보/덕질
  3. 맥도날드 해피밀 5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맥도날드 해피밀 5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 댓글개 · 토탈인포
맥도날드 해피밀 5월 장난감 슈퍼 마리오라고 한다. 이미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 마리오 세트는 나오자 마자 품절사태가 일어날만큼 초대박이었다. 우리나라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으로 나오는 것은 정확히 5월 30일이라고 한다. 화이트 컨슈머도 그 날 바로 맥도날드로 튀어갈 예정이다. 아마도 5월 30일에 아침 점심 저녁을 모두 맥도날드에서 해피밀을 한번에 2개씩 시켜서 먹지 않을까한다. 슈퍼마리오 장난감인만큼 초기 물량이 금방 동이나버릴테니 말이다.

맥도날드 해피밀 5월 장난감,

맥도날드 해피밀 4월 장난감인데 천재 강아지 미스터 피바디이다. 그 아래에 5월 30일부터 슈퍼 마리오를 준다고 쓰여 있다. 대박 대박 대대대대박! 슈퍼마리오 하면 지금의 닌텐도를 만든 레전드 게임이 아닌가? 슈퍼마리오 장난감은 지금의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이라기 보다는 어른들 특히 키덜트 족을 위한 장난감이 아니었는가? 해피밀도 나름 버거다. 버거가 몸에 건강하겠냐만 슈퍼마리오 피규어 장난감을 위해서라면 얼마든지 먹어주겠다. 맛을 따질때가 아니다. 빅맥대신 해피밀 2개 먹으면 되는거지. 아침대신으로 맥도날드 햄버거도 감행하겠다.

맥도날드 해피밀 5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장난감

이번에 맥도날드 해피밀 5월 장난감 슈퍼 마리오는 8종류다. 물음표 박스를 치는 슈퍼 마리오, 튀어나오는 슈퍼마리오, 펭귄 마리오, 거북 마리오 등이다. 아마도 이 해피밀 장난감 8세트를 모으기 위해 무작정 해피밀 8개를 먹는 이들도 많을 것 같다. 아, 한번에 8개를 다 먹을 수도 없다. 4개씩 공개되기 때문에 4개씩 사겠지. 슈퍼마리아 장난감은 이건 무조건 사야해를 외칠 필요가 있는 핫 아이템이다. 총알에 여유가 있다면 주변사람들에게 해필밀 세트를 쏘는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좋겠다. 그래야 한번에 5월 해피밀 장난감 슈퍼마리오를 모을 수 있을테니 말이다.

맥도날드 해피밀 5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피규어

이미지보다 실물은 더 귀엽다. 1차로 공개될 맥도날드 해피밀 5월 장난감 슈퍼마리오 피규어를 보라. 당장 맥도날드로 달려가고 싶어진다. 슈퍼마리오 피규어를 보니 움직이는 것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고 자세히 보니 스피커 장치도 있다. 저기에 물음표 스티커를 붙이면 벽돌 상자가 되는 것인데 아래에서 마리오가 주먹으로 치게되면 버섯 아이템 올라오는 효과음이 나오는 듯 하다. 귀여운 팽귄옷을 입은 슈퍼마리오 피규어도 눈에 보인다. 롯데리아와 버거킹에서는 따라하지 못할 엄청난 맥도날의 무기가 바로 해피밀 장난감이다. 5월 해피밀 장난감 슈퍼마리오 피규어 무조건 간다. 이번에 슈퍼마리오 나오자 마자 맥도날드 어택!

SNS 공유하기
💬 댓글 개